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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니컴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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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주문/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번호: 38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 입금, 실시간계좌이체가 있습니다.
    또한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한 실시간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입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37

    신한은행 140-011-529678 (예금주: 어니컴)으로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으로

    총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에스크로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번호: 36

    에스크로 서비스란 구매자의 결제대금을 제3자가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이 정상적으로 배송이되면 판매자에게 지급이 되는 안전거래 서비스입니다.

  • [주문/결제] 전화로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번호: 35

    현재 골든데이즈에서는 전화로 주문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 후 며칠까지 주문이 유효한가요?   

    번호: 34

    미결제 상태로 7일 경과 시,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다를 경우 주문이 지연 또는 취소가 될 수 있으니,
    결제하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골든데이즈의 입금확인 시간은 오전 9:00 / 오후 4:00 입니다.
    입금이 확인된 주문건은 [주문접수]에서 [상품준비]단계로 변경이 됩니다.
    주문이 많을 경우 시간이 걸리는 관계로 입금확인 시간에서 1시간정도 여유를 두고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을 하고 싶어요.   

    번호: 32

    현금영수증은 입금이 확인된 [결제확인] 단계부터 발급이 가능합니다.
    메인 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에 가셔서 해당 주문건 주문번호 클릭 후,

    현금영수증 버튼 2번 클릭을 해주시면 현금영수증 조회가 가능한 창이 나타납니다.

  • [배송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번호: 31

    배송비는 기본 2,500원이며 일부 상품은 무료배송입니다.

    상품에 따라 다르며, 상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번호: 30

    입금확인 후 발송 준비가 되며 2~5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상품에 따라 또는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산간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배송관련] 배송상태를 알고 싶어요.   

    번호: 29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 조회]를 통해 발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 배송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배송중으로 확인이 되더라도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된 이후에는

    택배사에서 입력하는 배송정보로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시간에 여유를 두시고 배송조회해 주시기 바립니다.

  • [배송관련] 수령지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번호: 27

    수령지 수정은 해당 주문건이 [결제확인] 상태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 상태에서는 주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소변경요청은 최대한 빨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이유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ᆞ택배사측 배송지연
    ᆞ주문자와 입금자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ᆞ주문상품 품절에 대한 정보 전달 지연
     
    보다 정확한 상황 확인을 위해서는 고객만족센터(1544-6155), 또는 1:1 문의 게시판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속한 답변으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택배송장 상에 보내는 곳이 골든데이즈 주소가 아닐 경우가 있습니다.

    골든데이즈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일부 상품은 외부 발송처에서 발송됩니다.
    주소지에 문제는 없으며, 주문하신 상품과 수령하신 상품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골든데이즈에서는 자사에서 발송하는 상품 이외에 외부 발송처에서 발송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출고지가 다를 경우 상품의 수령일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 상품의 배송상태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교환]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23

    결제 완료 후, [상품준비] 상태로 변경이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준비]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만족센터(1544-6155)에 연락을 주시면
    출고전 상품에 한해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 [취소/반품/교환] 상품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2

    [마이페이지]를 통해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송 시에는 지정된 반품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신청 페이지의 [반품방법]에서 [쇼핑몰반품택배이용] 선택 후,
    상품이 있는 주소지를 입력해 주시면 택배사가 수거하기 위해 방문합니다.

  • [취소/반품/교환]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번호: 21

    ᆞ반품/교환 기한(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ᆞ포장(박스)를 개봉하였거나 포장(박스)가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ᆞ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ᆞ상품의 택 또는 기타 부착물을 제거한 경우
    ᆞ밀봉된 상품을 개봉한 경우

     

    ※사용하신 후에는 불량이 발견이 되어도 반품/교환이 불가능하오니, 사용전에 반드시 불량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모니터에 따른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상품의 특성별로 반품/교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미숙으로 인한 문제는 골든데이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취소/반품/교환] 물건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번호: 20

    절대로 개별적 택배를 보내지 마시고 반품/교환 신청을 통해 물건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물건 확인 지연이나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제품 분실의 경우 제품비용, 배송비는 소비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만약 물건을 직접 보내셨을 경우,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고 고객만족센터(1544-6155)로 문의,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반품/교환]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9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배송비는 골든데이즈에서 부담을 하며, 100% 환불 또는 동일 상품로 교환해 드립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하자상품 반품 후 신규로 주문을 하셔야합니다.

     

    ※일부 상품은 물건하자 확인을 위해 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상품의 경우, 반품 전에 사진요청 연락을 드릴 수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에 대한 추가정보는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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